[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로맨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추천

2023. 5. 23. 15:55일상, 육아, 생활정보

반응형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저는 판타지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아이 키우면서 스트레스 받을 때 멍 때리고 보기 좋아서 몰아보기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곤했어요.

티빙에서 이러러저한 판타지 애니를 보다가 이번에 로맨틱 코미디 순정물인 애니메이션을 봤는데, 상큼상큼한 스토리가 점점 재밌어지고 있어서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해요.

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일본 만화 원작 애니메이션.
원작가 : 마시로
방영 : 애니플러스 월요일 밤 9시 (티빙 화요일 업로드)
국내 심의 등급 : 15세

출처 : 나무위키

줄거리

남자친구를 온라인 게임에서 알게 된 다른 여자에게 빼앗긴 아카네. 스트레스를 발산하려 잡몹을 사냥하던 중, 길드 멤버인 아프로 헤어의 남자 야마다가 말을 걸어온다. 같은 길드 멤버의 의리를 믿고 차인 것을 푸념했지만, 야마다는 무표정으로 「관심없다」라고 시큰둥하게 대답한다. 그러고서는 「사냥터를 양보하라」는 야마다를 보며 「이래서 게임하는 남자란!」하고 화를 낸 아카네였지만, 좋아하는 게임을 차인 것 때문에 그만둘 수는 없다고 득도한다. 남자친구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여자와 바람을 피웠고 그대로 차여버리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 여대생 키노시타 아카네.

남자친구와 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을 시작한 아카네에게 남은 것은 사랑과 함께 키워온 캐릭터뿐이었다.

스트레스 발산을 위해 온라인 게임의 사냥터에서 날뛰던 아카네는 우연히 만난 같은 길드의 '야마다'에게 실연한 처지를 토로했지만 '관심은 없네요'라는 매정한 대답을 듣는다.

온라인 게임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되는 것을 알게 된 아카네는 전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을지도…라는 생각에 예쁘게 꾸미고 전 남자친구를 후회하게 만들기 위해 참가한 게임 오프라인 이벤트 회장에 가지만, 전 남자친구의 옆에는 새로운 여친의 모습이…. 직후 인파에 밀려 넘어져 버린 아카네에게 흑발의 미남이 손을 내밀어 온다. 그런데 그 미남의 무뚝뚝한 태도와 '관심없다'는 말을 듣고서 머리에 떠오른 것은 그 아프로머리 아바타…이 눈앞에 있는 미남이 바로 그 야마다였다!? 눈앞에서 전 남자친구의 염장질을 보게 된 아카네는 야마다를 술집으로 끌고 가 홧김의 술파티를 열고, 만취했던 아카네가 눈을 뜨자, 그곳은 낯선 장소…… 야마다의 방이었다. 설마 나.....!?
그것이 '야마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출처 : 나무위키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하다>는 무뚝뚝하고, 스스로도 감정을 잘 못 느끼는 남자주인공 야마다와 귀여우면서도 감정이 다 드러나는 여자주인공 아카네의 썸? 감정이 시작되는 이야기인데요.

무뚝뚝한 야마다가 점점 아카네에게 감정이 생기는 부분이나, 덜렁대지만 솔직하고 귀여운 아카네의 모습도 넘나 사랑스러워서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왠만하면 만화든 드라마든 몰아서 정주행하는 스타일인데 이 애니메이션은 아직 완결이 안되어서 아쉽기만 합니다. 일주일이에 한편만 나온다니 넘 감질나요…

출처 : 나무위키

그래서 이 애니도 원작이 있을 것 같아 찾아보았는데요. 역시나 일본 의 스마트 웹코믹 서비스 “GANMA!”에서 연재중이라고 해요. 만화책으로도 나왔구요.
그래서 우리나라에도 나왔는지 열시미 뒤져보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에는 아직 번역본이 들어오지 않았네요…
왜 아직 안들어온거야~~~~ 힝~

출처 : 나무위키


<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는 우리나라에서의 발매도 아직 미정이구요. 일본에서도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작품인가 봅니다.
계속 보려면 일주일에 한편씩 기다리는 수 밖에 없네요. 일단은 애니메이션도 13화까지만 방영하는 걸로 예정되어 있어서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 질 것 같은데요. 빨리 국내에서도 번역본 발매를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코미디, 순정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게 요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