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달인김밥] 부산 명지, 녹산 일찍 여는 김밥집

2022. 11. 26. 11:05맛집

반응형

우리동네 김밥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대체로 늦게 열어서
주말에 아침 일찍 놀러 나가면서
김밥 사려면 가는 곳이 테이크 아웃 전문 김밥집
명품 달인 김밥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곤 했다.

녹산동 도로가에 있는 달인 김밥은
새벽 4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사가기 좋아서
아침 일찍 가보면 줄이 길게 서있기도 하고
차들이 줄지어 있기도 했었다. 그런데 명지쪽에도 명품달인김밥이
두군데나 생기면서 그런건지
코로나 때문에 그런건지
요새는 그때만큼 많아보아지는 않았다.

이번에는 점심시간 즈음에 명지 다이소에 들렀다가
다이소 맞은편에 있는
명품달인김밥 오션시티점에 들러봤다.


위치는 다이소 맞은편, 만복국수랑 오꾸닭 사이에 있다.

가격은 다른 김밥집이 요새 3~4천원대인 것에 비해
저렴한 편이다.
명품달인김밥이랑 매운일미김밥이 인기가 많은데
맵찔이라면 매운일미김밥은 맛있지만 좀 매울 수 있다.
내가 그랬기 대문에 ㅎㅎㅎ
매운일미김밥을 먹어볼 거라면 다른김밥이랑 같이 사서 먹는걸 추천~


우리는 명품달인김밥 2줄을 사와서 먹었다.
김밥에는 컵라면을 함께~^^
집에 쟁여 놓은 여러 라면중에
월드컵 시즌이라 손흥민 사진이 박힌 신라면을 선택ㅋㅋ

계란지단이 두껍게 들어가서 꼬소한 맛의 김밥과
매콤한 신라면을 같이 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았다.
맛있게도 냠냠~

김밥집 찾으신다면 명품달인김밥도 한번 맛보시길~


명품달인김밥 녹산점

부산시 강서구 생곡로 14-1 (녹산보건지소 맞은편)
운영시간:04:00~15:00
매주 월요일 휴무


명품달인김밥 명지오션시티점

부산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4로 82, 101호
운영시간:8:00~17:30
(주중에는 브레이크타임 14:00~15:00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