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작은 손톱, 봄여름에 어울리는 네일아트 디자인, 귀엽고 산뜻한 네일~⭐️

2023. 2. 14. 16:13패션뷰티

반응형

작년 5월쯤부터 꾸준히 젤 네일을 받고 있어요. 못생긴 손톱이 조금이나마 이뻐지게 교정되길 바라며 거의 3주에 한번씩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아파서 입원도 하고 이래저래 일이 있어서 한 열흘 정도 더 지나서 갔더니 한달이 넘게 지난 후 네일을 하게 되었네요.

제가 가는 네일 하이파이브라는 네일 샵에서 젤 네일을 하기 시작하고 초반 2~3번째 이후에는 전혀 들뜸없이 유지되고 다음 관리를 받았었는데 역시 시간이 오래되다보니 네일샵 가는날 가는길에 많이 쓰는 검지 손톱
끝이 부숴지면서 젤이 통으로 뜯겨 나갔네요.

네일 샵에서도 왠만하면 보통 젤유지력이 3주정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젤 디자인 교체를 하실거라면 손톱을 위해서도 그정도에 한번정도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너무 자주 바꿔도 손톱이 많이 상한다고 해요.


원래라면 1월 이달의 네일에서하고 싶은 디자인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네일 샵에 갔더니 2월 이달의 네일이 너무 이뿐거예요. 실물이 훨~~~씬 이뿐데 사진에 잘 담기지 않네요. 사진 속의 색감과 실물 색이 좀 다르답니다. 제가 똥손이라 그런지 아무리 예쁘게 찍으려고 해도 잘 담기지가 않네요.


많은 디자인 중에서도 저는 요 디자인으로 선택해 봤답니다.
저는 손가락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들가는 것을 좋아해서 요걸로 pick! 해봤네요.


작은 손톱이지만 아기자기하게 네일 장착해 주셨어요. 기분 좋아서 비가 날리는 날씨인데도 가게 앞에서 바로 기념샷을 남겼습니다. ㅎㅎㅎ

집에와서 다시 손을 예쁘게 찍어보려 했는데 잘 찍어지지 않네요. ㅎㅎㅎ



그래서 타이머를 이용해 근접샷을 찍어 보았어요.
네일 디자인이 잘 보이시려나요? ㅎㅎㅎ

왼손 중지와 오른손 새끼손가락의 하트는 한땀한땀 그려주신 거랍니다. 그냥 봤을 땐 스티커인줄 알았는데 그림이었어요.

(참고로 제가 스누피 네일도 하고 싶어 스누피 스티커가 있냐고 여쭤봤는데 쉬운 그림체라 그정도는 바로 그려주실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 금손 완전 멋짐! 그래서 다음번에 스누피를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양손에 있는 오로라? 홀로그램? 같은 파츠는 오른손은 하트 왼손은 꽃모양인데, 빛 때문에 사진에 제대로 나오게 찍기 어렵네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시럽 네일을 썼는데, 뽀인트로 블루 컬러가 가미되어서 산뜻하고 귀여운 느낌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저는 네일 하기 전에 하고 싶은 네일 검색해서 가는 편이었는데, 요새는 네일 하이파이브 이달의 네일이 너무 예뻐서 안하고 있네요. ㅎㅎ 혹시 이전의 저처럼 네일 디자인 검색하시고 가시는 분에게 참고가 될까해서 제가 해보 네일을 공유해보아요.

벌써 통도사에는 홍매화가 피기 시작할 정도로 날씨도 많이 따뜻해졌는데, 산뜻한게 네일 관리 받으시고 나들이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