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작은손톱, 귀욤귀욤 BT21 캐릭터 네일 첫번째.

2023. 3. 26. 14:24패션뷰티

반응형

네일 한지 3주가 지나서 이번에 또 네일 디자인 교체를 하고 왔어요.


이번에 한 네일 디자인은 방탄소년단(BTS)과 네이버 라인프렌즈가 콜라보해서 만든 BT21캐릭터를 따와서 손톱에 얹어보았는데요.

BT21 캐릭터들은 BTS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캐릭터와 설정을 만들었고, 라인프렌즈의 최종 디렉팅을 거쳐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제가 한 네일에는 BTS의 리더인 RM(전. 랩몬스터)가 만든 코알라 캐릭터인 코야(Koya)와 막내 정국인 만든 토끼 캐릭터 쿠키(Cooky),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A.R.M.Y를 의미하는 로봇 캐릭터인 반(Van)을 손톱에 심어 보았어요.


오랜만에 손톱의 젤을 싹 벗겨내고 새롭게 그림을 그려넣었는데, 일년이상 네일아트를 유지하다보니 싹 벗겨낸 맨손톱을 보니 어색하기도 하네요 ^^


지난번 네일 아트도 스누피 캐릭터 네일이었는데 넘나 귀여워서 좀 더 유지하고 싶었지만 어딘가에 부딧혔는지 깨지는 바람에… 조금 빨리 네일 교체를 하게 되었어요.

스누피 네일도 하이파이브 네일의 금손 원장님께서 한땀한땀 손으로 싹싹 그려 주셨었는데 넘나 반해버려서 이번에도 원하는 캐릭터 가져가 보았답니다.


이번에도 욜씨미 손톱에 BT21 캐릭터 친구들을 올려주셨어요. 캐릭터 이외에는 블랙으로 할까 했는데 심심하다며 글리터와 컬러를 잘 섞어주셔서 더 예쁘게 치장하고 왔네요.


그런데 이번 네일에서 쪼꼼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 손톱이 너무 작아 그릴 도화지 면적이 좁다보니, 포동포동한 뽈때기가 매력적인 코야의 볼이 없어져서 찌부된거 같이 되었다는 점이예요. ㅠㅠ
코야도 쿠키처럼 면적이 넓은 엄지 손톱에 그려달라고 할 걸 그랬나봐요~

BT21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어느 걸 손톱에 올려볼까 고민했었는데, 이번에 요렇게 3개만 했는데 아쉬워서 그냥 차례대로 2~3개씩 얹어서 몇달간 해보려고해요~다음엔 어떤 멤버로 어떤 디자인 네일을 할지 기대해 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