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작은손톱, 깜찍한 BT21 캐릭터 네일, 두번째

2023. 4. 19. 15:21패션뷰티

반응형

한달에 한번 기분전환 삼아서 네일샵에 들러서 젤 네일 시술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손톱이 많이 길어져서 4주만에 네일 디자인 변경을 하고왔어요.

쫜~~~


BTS 멤버들과 네이버 라인프렌즈 팀이 콜라보해서 만든BT21 캐릭터들로 꾸민 네일을 해 보았답니다.

지난번에 했던 네일도 BT21 캐릭터 네일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두번째 시리즈로다가 꾸며보았어요.


앞전에 했던 네일은 요렇게 했었는데요.
기본 검정 베이스로다가
BTS 리더 RM이 만든 캐릭터인
생각이 많은 블루 코알라 코야(Koya)
막내 정국이 만든 캐릭터
핑크빛 터프 토끼 쿠키(Cooky),
방탄소년단의 팬덤을 의미하는 캐릭터
우주로봇 반(Van)까지
넣어서 나름 강열한 컬러감으로 꾸몄었어요.

지난번에는 찐한 컬러로 네일을 했다면, 이번에는 아기자기하고 상큼한 컬러로 네일을 해보았어요.
뭔가 계란 노란자 흰자 같은 느낌도 없진 않지만, 날도 따뜻해지고 해서 귀엽고 상큼한 색깔이 땡기더라구요.

마침 BT21 캐릭터 중에서도 봄과 어울릴만큼 귀엽고 예쁜 친구들이 있어서 손톱에 얹어주었습니다.

이번에 제 손톱에 올라간 친구들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만든
맛있는 꾸러기 갈색 쿠키인 슈키(Shooky)랑
지민이 만든 캐릭터
노랑색 열정 강아지 치미(Chimmy),
BTS의 맞형 진이 만든
하양색 친절한 알파카 알제이(RJ)까지
세친구들 이예요.

투명 네일을 베이스로 해서, 이번엔 풀콧으로 컬러를 바르지 않고, 반달프렌치 테일을 했습니다.
반달네일이라고 해도 제 손톱끝이 둥글게 쉐이프를 잡아서 거의 보름달 네일이라고 해야할 정도네요^^

작은 손톱이라 이렇게 딥한 프렌치네일을 하지 않으면 네일한 느낌이 안들어서 저는 프렌치 네일 할 꼭 딥 프렌치네일로 한답니다.


양소 엄지손톱에 들어간 RJ와 치미는 네일샵 원장님께서 그리는데 애를 먹으셨어요. 저는 나름 단순한 그림이라 생각하고, 우리 금손 원장님이라면 어렵지 않겠거니했는데요.
엄지 손톱마져도 다른 사람보다는 손톱이 작아서 그릴 도화지가 얼마 안되다보니 디테일이 있는 건 좀 힘드셨나 보더라구요. (사진 상으로는 손톱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될 수 있는데, 약지 손가락 반지 5~6호, 중지 8~9호 정도끼는 손 자체가 작은 사람이랍니다. ㅜㅜ)
그래도 슈키 그릴 때는 아주 금방 그리셨어용~ ㅎㅎ

네일 샵 매장에 캐릭터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으면 더 쉽게 하셨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우리 하이파이브 네일의 금손 원장님 덕분에 원하는 디자인 마구마구 할 수 있어서 늠나 좋아요.

담달에도 BT21의 남은 캐릭터인 타타랑 망으로 꾸며볼 생각인데 우리 원장님만 믿고 있어야겠어요. 원장님은 제가 무슨 디자인 가져올지 두렵다고 하셨지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