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작은 손톱, 봄여름에 어울릴 양손 반전 네일 디자인, 화사한 네일로 변신

2023. 2. 7. 15:36패션뷰티

반응형

작년 봄 여행 간다고 엄청엄청 오랜만에 네일을 시작하고 아직까지 한달에 한번은 네일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제가 일년 넘게 네일 샵을 다니게 해준 첫번째 네일 디자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른손과 왼손 컬러랑 디자인을 다르게 해서 했었답니다. 그 뒤로 했던 디자인들도 다 마음에 들었지만 이 네일 디자인이 특히나 더 애착이 가고, 봄이나 여름에 다시 하고 싶을 정도로 다시 생각나는 네일이랍니다.

그런데 이 때에는 손에 신경도 쓰지 않았고 네일을 거의 받아보지 않았어서 손톱이 얇고 평평한데다, 지금보다도 더 짧았었네요. 그래서 손톱이 마음에 들면서도 손 사진은 거의 찍지 않았어요.
게다가 얇고 힘없어서 말랑말랑한 손톱이라 빨리 손상되기도 했었구요.

그래도 지금봐도 참 이쁜것 같네요.

왼손은 레드 + 대리석 시럽 네일

왼손에는 레드랑 화이트 시럽네일을 섞어 발랐어요. 화이트 시럽네일에 레드로 대리석 네일까지 했더니 뭔가 좀더 상큼한 느낌이 되었어요.


오른손에는 물색+하늘색+화이트+메탈라인

원래 제가 찾아간 디자인은 좀더 연한 하늘색이었는데, 좀 더 쨍한 색을 하고 싶어서 고르다가 물색같이 짙은 푸른색으로 픽해봤어요. 그리고 하늘색과 메탈컬러라인으로 포인트, 은박으로 추가 포인트 ㅎㅎㅎ왼손에 바른 시럽네일도 섞어 발랐더니 오른손 왼손 완전 반전 컬러지만 약간의 일체감도 들구요 ㅎㅎ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니 또 칼라풀한 네일이 하고파지네요. 3월까지는 아직 추울테니 지난번에 했던 네일 되새기면서 쪼꼼 기둘려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