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부산명지점] 방문기~ 위치와 카페, 편의점은?

2023. 3. 25. 12:48일상, 육아, 생활정보

반응형

어제 혼자 영화보러 집 근처에 있는 롯데시네마 부산명지점에 다녀왔는데요. 평일 낮인데다 작은 영화관이라서 앞뒤 양옆에 모두 사람이 없어서, 한산하게 편히 보고 왔답니다.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 깨끗하기도 했구요.
한산한 영화관 찾으시는 분 계시면 여기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새는 코로나 이후로 대체로 영화관이 한산한 듯하지만요.

롯데시네마 부산명지점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 107,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2차, 2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02:00


롯데시네마 명지오션점의 위치는 명지 국제신도시 대방디엠시티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스타필드시티 명지점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스타필드시티 방문 하신적이 있으시다면 대략적인 위치는 알고 계실거예요.


영화관에 방문하셨다면 먼저 티켓 구매부터 해야하겠지요?
롯데시네마 명지점은 셀프 발권할 수 있게 스마트존을 운영중인데요. 테블릿을 이용해서 휴대폰으로 스마트 티켓을 발송하게끔 되어 있었어요.
예전에는 발권기까지 같이 있었는데, 지금은 발권기는 없고, 테블릿과 결재할 수 있는 카드 단말기만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나 테블릿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팝콘 판매하는 곳의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바로 발권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스마트존에 있는 태블릿 화면을 찍어와 봤는데요.
티켓 발권뿐만 아니라 음료와 팝콘 등 음식도 여기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미리 예매해 갔던지라 예매 발권을 클릭해 봤는데요. 예매번호를 모르더라도, 예매한 휴대폰번호나 L.POINT 카드로 발권도 가능하답니다.

롯데시네마 명지점은 주차에 대해서 철처히 관리하고 있는 듯했습니다. 생긴기 얼마 안되었을 때에는 따로 주차 등록을 하지 않아도 출차가 가능했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주차등록을 해야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미리 등록하지 않으면 출차시 주차비 본인부담할 수 있고, 후에 환불처리 되지 않으니 까먹지 말고 꼭 주차등록을 해주세요.
영화관 입장전 대기하는 곳에서 주차등록 꼭! 하라는 방송이 계속 나오고 있었답니다.

카페와 편의점 위치

영화보실 때는 주로 팝콘과 콜라를 먹는게 국룰처럼 되어 있지요? 그런데 저는 요새 주로 커피에 간식을 들고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영화관 매점에서 파는 커피는 맛이 별로일 때가 많아서 다른 곳에서 사가지고 들어간답니다. 옛날에는 영화관에 외부음식 반입금지였는데, 요새는 그런것 없으니까요.

롯데시네마 명지점이 있는 대방 디엠시티 건물에는 1층에 토다이라는 뷔페도 있고, 2층에 고기집인 본가도 새로 생겨서 영화보고, 식사하거나, 식사하고 영화보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았는데요. 그래서 커피전문점도 몇군데 있더라구요.

2층에 이디야 커피가 있구요. 1층에는 1500원으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를 살 수 있는 카페051 이 있었어요. 1층에 Ripe Fruity(라이프 프루티)라는 음료가게도 있었어요.
저는 저렴한 카페 051로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샀답니다.

영화관에서 팝콘이 아닌 다른 것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편의점을 들렀다 가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죠? 1층에 이마트24편의점과 CU편의점이 있으니 필요한 게 있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명지점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평일에는 거의 한산한 편인데요. 제가 봤던 “스즈메의 문단속”이라는 영화는 1관에서 상영하고 있어서 제일 큰 상영관이었어요. 저는 영화 시작하기 거의 직전에 들어갔는데도 아무도 없어서 빈 상영관을 촬영해 볼 수 있었어요.

영화관이 생긴지 1~2년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의자도 깨끗하고, 앞 뒤 간격도 넓은 편이라서 편하게 관람하기 좋답니다.

왼쪽은 롯데시네마 명지점 / 오른쪽은 CGV 명지점

그런데 얼마전 방문했던 CGV명지점과 비교해 봤을 때, 아무래도 리클라이너 의자와 비교해서는 꼿꼿하게 허리세우고 앉아야 해서 불편하긴 했어요. 지난번에 리클라이너에서 너무 편하게 영화를 본 탓이겠지요? ㅎㅎㅎ
그래도 오래된 영화관에 비하면 앞 뒤 간격이 많이 넓은 편이었답니다.

그래도 두군데 다 생긴지 얼마 안된 상영관들이라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한산하게 영화관람을 하고 싶으시다면 평일 낮에 명지 롯데시네마와 CGV를 방문해 보시면 편하게 관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