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도넛]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방문기

2023. 4. 28. 08:11맛집

반응형

부산 서면에 있는 롯데시네마 부산본점에서 영화를 보려고 나갔었어요. 영화가 12시 10분시작이라 들어가기 전에 간단히 요기는 하고 들어가야 하겠더라구요. 영화관이 롯데백화점 건물이라 지하 식당가에서 뭔가 먹고 올라가면 되겠다 싶었어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식당가는 지하2층 푸드 에비뉴와 9층 식당가 두군데인데요. 9층은 말 그대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들이 많고, 지하2층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나, 슈퍼, 반찬가게, 와인가게 등이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지하2층에 있는 노티드 도넛 매장을 들러 간단하게 도넛하나랑 커피한잔하고 올라갔답니다.



노티드 도넛이 있는 지하2층은 지하상가쪽에서 들어오시면 롯데 백화점 입구 왼쪽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되세요.

사진찍어온 곳은 롯데백화점 지하 입구 분수대 기준으로 왼쪽 입구쪽 인데요. 사진상으로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지하1층을 들어갈 수 있고, 왼쪽 에스컬레이터를 타시면 지하2층 푸드에비뉴로 바로 내려갈 수 있답니다.


지하2층 안내도 인데요. 노티드 도넛은 딱 중간자리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서 쭉~ 들어오시면 보이실 거예요. 만약 지상으로 들어오셨거나, 쇼핑하다가 내려오시는 거라면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예요.


도넛 종류와 가격은 위와 같이 요렇게~
아래에는 쇼 케이스에 있는 실물을 다 찍어 보았어요.


서면 매장은 팝업매장 형식으로 되어있는것 같았는데요. 노티드 도넛만의 자리는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포장해 가거나, 바로 드실거라면 지하 2층 제일 안쪽에 자리하고 있는 <el-스칼라>라는 곳에서 드시면 된답니다.

자난번에 해운대 매장에 갔을 때에는 알록달록하고 휘황찬란한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왠지 단촐한 느낌마저 드는 매장이었어요.


조명도 어두운 듯하고, 굿즈 제품들도 많이 갖추어져 있지는 않더라구요. 평일 오전에 들러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더 활기찬 느낌이 없었을까요? ㅎㅎㅎ


저는 언넝 요기를 하고, 영화보러 올라가야 하기에 도넛 하나 테이크 아웃해서 아까 말씀 드린 <el-스칼라>라는 곳에 자리하고 도넛을 먹었습니다. el-스칼라는 계단형식으로 된 좌석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빈 자리에 아무데나 자리 잡으시면 된답니다.

노티드 도넛에서 바로 먹을거라고 하니까 포장하지 않고, 먹기편하게 도넛을 컵에 담아줬어요.


제가 이번에 먹어본 도넛은 카야버터도넛인데요. 지난번에 노티드 도넛 해운대점에 갔을 때에는 품절되어 먹어보지 못해서, 유명한 우유크림 도넛 대신에 요걸로다가 주문해 보았답니다.

약간 앙버터먹는 느낌의 도넛이었는데요. 카야버터쨈이 많이 달지 않아서 부드러운 버터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음에 또 노티드 도넛 가면 우유크림도넛이랑 카야버터도넛은 꼭 살 것 같아요. ㅎㅎㅎ


평일날 가서 한산한 노티드 도넛에서 원하는 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주말에는 줄선다고 하더라구요. 평일이라 품절된 도넛 없이 원하는 건 다 선택할 수 있어서, 노티드 도넛 자체를 한번 먹어보고 싶으신 분은 평일에 들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