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완양분식 시청점] 경양식 돈까스 맛집

2023. 5. 1. 08:33맛집

반응형

급으로 아이들 다 데리고 친정에 갔는데 아부지가 함박스테이크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스완양분식 시청점에 가게되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전문점이라 애들도 잘 먹겠다 싶어서 좋았지요.

스완양분식 시청점

부산광역시 진구 거제천로 40번길 20, 1층
영업시간 :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 16:00 ~ 17:00
라스트 오더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설날, 추석, 일요일 외 법정공휴일은 영업)


메뉴는 기본 돈까스와, 비후까스, 아빠가 먹고 싶다고 하시던 함박스테이크 외에도 몇가지가 더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는 따로 없고, 대신 눈꽃치즈 토핑을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눈꽃추가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오프라이스, 쫄면을 시켰는데요. 여럿이 가가지고 먹느라 비빠서 쫄면 사진은 빠져 있네요.

주문하면 경양식 돈까스에 맞게 스프가 인원수대로 먼저 나오고요.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나온답니다. 깍두기와 물은 셀프이니 스스로 챙겨 와야해요.

전체적으로 다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에 계란 후라이 하나쯤은 올라가 있겠거니 했는데 그게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간들이 다 쎄지 않이서 애들 먹기에도 딱 좋드라구요.
애들도 어른들도 맛있게 식사 잘 하고 나왔답니다.


나와서 보니 스완양분식 건물에서 원빈이 나온 영화 아저씨를 찍었었나보더라구요. 아저씨에 나온 전당포가 스완양분식 건물이었나봐요. 처음엔 이 건물인가하고 사진을 찍었었는데 여기가 아니라 본점인 부산역 근처 초량에 있는 건물이었어요. 지금 검색해 보니 본점도 이 건물이 아니던데 새로 지은 것 같네요.
스완양분식 시청점은 원조 사장님의 작은 아들이 운영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본점인 초량, 제가 이번에 가본 시청점 말고도, 부산대에도 지점이 있구요. 거제 한화 벨버디어(한화리조트) 지하1층 고메이(식당가, 푸드코트)에도 입점되어 있어요. 자주 접할 수 있는 일본식 돈까스가 아니라 경양식 돈까스 드시고 싶으시면 스완양분식도 한번 드셔보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