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공항] 후쿠오카 입국시 공항 내부 안내, Sun-Q패스발권 창구, 편의점 화장실 위치

2023. 1. 23. 15:04해외여행

반응형

얼마전에 일본 후쿠오카 공항으로 입국해서 벳부로 온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게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다녀오자마자 일본 여행 포스팅을 줄줄히해서 일주일 만에 포스팅 완료할 생각이었는데 생각처럼 빠르게 다 올리지 못했어요.

이번에는 후쿠오카 공항으로 입국 하셨을 때 공항 내부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안내해 드릴게요.

나와서 편의점 위치와, 중요한 화장실 위치 확인해 드리고, 교통패스인 썬큐패쓰 발권하는 곳 위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으로 비행기 내리시면 사람들 따라 쭉~ 입국심사대로 이동합니다. 가는 길에 비지트 재팬 웹 큐알코드 미리 준비 하시라는 안내 표지도 있어요. 미리미리 스마트폰에 큐알코트 캡쳐본 켜 두시고 이동하시면 빨리 빨리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입국심사를 모두 마치고 내려오셔서 수하물이 있으신분은 짐 찾으시고 요렇게 출구로 빠져나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곳은 오른쪽 사진과 같은 모습이예요. 후쿠오카 공항 일부 공사중이네요.

출구를 빠져나와서 오른쪽은 이렇게 다른 가게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출구를 빠져나와서 왼쪽으로 가셔야 제가 오늘 안내해드리려고 하는 편의점과 화장실, 교통패스인 Sun-Q Pass 발권하는 곳이 있어요.

편의점

편의점 위치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국장 출구를 빠져나와 왼쪽으로 쭉 가시면 됩니다.

후쿠오카 공항 입국장 편의점은 세븐일레븐이 있는데요. 공항 내부 편의점이라 그런지 간판도 비행기 모습을 본따 만들었네요. 오실 때 돼지코라던지, 비오는 날 우산이라던지, 빠뜨린 물건이 있으시면 여기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8시 전에 도착했는데 썬큐패쓰 발권하는 곳이 8시반에 문을 열어서 조금 기다려야 해가지고 편의점 구경을 잠시 했답니다.

간단한 약 종류량 에너지 드링크류도 있구요. 일본스러운 귀여운 메모지랑 학용품도 있네요.

제가 추천드리는 건 비타민C 드링크랑 옥수수콘이 들어가 있는 빵이예요. 비타민 드링크는 맛도 있고, 한병 마시고 나면 완전 정신이 빠짝 들어서 좋구요. 옥수수콘 빵은 취향 관계없이 좋아하실만한 맛이랍니다.^^

그리고 돼지코 없으신 분은 usb 2개짜리 돼지코가 있었어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지난번에 왔을 땐 이렇게 비싸지 않았던거 같은데… 가격 확인해 보시고 필요하신분만 참고해 주세요. 다른제품이 있을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더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화장실

화장실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옆 으로 조금 더 가면 있어요. 다른 곳으로 이동 하실 때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으면 꼭 미리 들어 주세요.^^
일본 공항 화장실은 깨끗하고 화장지도 잘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다녀오시면 되겠습니다.

SUN-Q PASS(썬큐패스) 발권하는 곳

편의점 맞으편으로 sunQ 패스 창구가 있어요.
8시 30분에 오픈하는 곳이라 그 전에 도착하시면 바로 줄 서는게 좋아요. 저희 8시전에 도착해서 아무도 없길래 편의점 잠시 구경하는 사이에 다른 사람이 먼저 줄 서기 시작했더라구요.
줄 서 있으면 8시 반 땡! 하면 안에서 직원이 블라인드를 올립니다. ㅎㅎㅎ

저희는 미리 국내에서 싼큐패스는 구입하고 벳부행 왕복버스 예약해 뒀는데 발권하려고 줄을 섰답니다. 미리 구입해 두시면 더 편리하니 이동이 많으시다면 준비해 가시기 바래요.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서 교통편 안내도

후쿠오카 공항이는 한국사람이 많이와서 그런지 공항 안내도에도 한글로 표시가 되어있어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어요. 버스타는 곳이나 택시 타는 곳 위치 표시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하실분은 참고해 주세요.

후쿠오카 공항 내부 궁금하신분을 위해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